사실 그래도 갈거에요 새집 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kt) ᐕ)꒱ ⁾⁾ 키티야
- 01:41
- 조회 1
- 잡담
-
- ㅇㅇㄱ지성인데 앞머리 있는 덬들 있어?
- 01:41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그간 도영이 봐 온 갸빠들 이번 시리즈보고 다 이런 마음이었을듯
- 01:41
- 조회 13
- 잡담
-
- ㅇㅇㄱ 실수로 과장한테 이새벽에 보톡 걸었어
- 01:40
- 조회 55
- 잡담
-
- ㅇㅇㄱ 새벽한시에 아이패드 충동구매
- 01:38
- 조회 107
- 잡담
-
- 오늘 잠실 경기 봤는데 너무 끔찍함
- 01:38
- 조회 147
- 잡담
-
- ㅇㅇㄱ 나 기생충학 듣고 회, 육회, 수영 다 끊었어
- 01:37
- 조회 147
- 잡담
-
- 키움) 햄스 예민한 부위지만 본인도... 어쩌구 하면 진짜 짜증날 것 같다ㅋㅋㅋ
- 01:36
- 조회 69
- 잡담
-
- 애들아 여름에는 육회나 회 먹지마...
- 01:35
- 조회 198
- 잡담
-
- 두산) 지캐 리뷰 영상 보는데 댓글 개웃김ㅋㅋㅋㅋ
- 01:34
- 조회 132
- 잡담
-
- 아니 근데 짹(바뀐지가 언젠데 아직도 이게 편함) 저기는 걍 다 싸우고있네
- 01:34
- 조회 120
- 잡담
-
- ㅇㅇㄱ 요즘 날씨에 게장 먹어도 되나?
- 01:34
- 조회 38
- 잡담
-
- 키움) 정작 잡아야 될 경기는 2군서 올리는 선수랑 상관도 없는 경기들이었는데ㅋㅋ
- 01:34
- 조회 43
- 잡담
-
- 기아) 콩물이 콜업 시켜줘 ^ᶘ=´•̥ ﻌ •̥`=ᶅ^
- 01:34
- 조회 31
- 잡담
-
- 삼성) 경기 초반을 지배한 화력, 그리고 선발의 책임감이 빛난 승리 직후의 모습 #애프터매치 (06.25 LG전)
- 01:33
- 조회 37
- 스퀘어
-
- 알못 질문 강민호선수 1루는 왜 삐삐야?
- 01:30
- 조회 260
- 잡담
-
- 지금 새벽3시인거 알고 안자는거야?
- 01:30
- 조회 118
- 잡담
-
- ㅇㅇㄱ 요즘 야구보거나 야구방 하는거 아님 뭘해야할지 ㄹㅇ 모르겟음
- 01:29
- 조회 82
- 잡담
-
- 아 1루수 강민호 포수 안현민 나만 못봤어 아 ㅡㅡ
- 01:29
- 조회 89
- 잡담
-
- 와 강민호 초딩때 이후로 내야수 처음해봤댘ㅋㅋㅋ
- 01:29
- 조회 4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