혹시나 해서 말하지만 나는 유라 좋고 잘했으면 좋겠고 요즘 또 좋아지니까 박박 갈아쓰는 거 마음에 안들음 ㅇㅇ
근데 안정성이 뛰어난 투수는 아니잖음 제구 면에서... 그런 부분에서 안정감은 부족한 게 맞다고 생각하고 그래서 어느정도는 할 수 있는 말도 있다고 생각함 ㅇㅇ... 걍 의견 다르면 적당히 스루하는 게... 날조하거나 욕 박는 거 아닌 이상....
근데 안정성이 뛰어난 투수는 아니잖음 제구 면에서... 그런 부분에서 안정감은 부족한 게 맞다고 생각하고 그래서 어느정도는 할 수 있는 말도 있다고 생각함 ㅇㅇ... 걍 의견 다르면 적당히 스루하는 게... 날조하거나 욕 박는 거 아닌 이상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