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월 초 박진만 감독은 "공격적으로 투구를 하더라"라면서 "현재 선발진은 잘 운영이 되고 있다. 6월쯤 한 번 콜업을 해서 선발 기회를 줄 계획을 잡고 있다"고 했다.
https://naver.me/FyAo528P
언젠가 기회는 돌아갈거같은데 잘해서 꼭 받아먹어라.. ꒰(๑ᵕ🙏ᵕ๑)꒱
기록보는데 4실점 0자책은 뭐지 ꒰( •́Ⱉ•̀;ก)꒱💦
6월 초 박진만 감독은 "공격적으로 투구를 하더라"라면서 "현재 선발진은 잘 운영이 되고 있다. 6월쯤 한 번 콜업을 해서 선발 기회를 줄 계획을 잡고 있다"고 했다.
https://naver.me/FyAo528P
언젠가 기회는 돌아갈거같은데 잘해서 꼭 받아먹어라.. ꒰(๑ᵕ🙏ᵕ๑)꒱
기록보는데 4실점 0자책은 뭐지 ꒰( •́Ⱉ•̀;ก)꒱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