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지진나면 넓은 공터로 모이라잖아 근데 야구장은 조명탑도 있어서 그라운드에 서있는것도 ㅈㄴ무서워보임
269 4
2026.06.25 15:52
269 4
https://x.com/theinsiderpaper/status/2069918930324594991


이거 베네수엘라 강진이라는디 조명 흔들리능거 ㅈㄴ 무서움

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8 00:05 13,802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39,430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12,422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25,569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192,622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4,683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4,376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23982 잡담 삼성) 3루수는 이제 시즌 시작하는거라고 봐도 무방한데 큰 기대안함 17:16 0
15223981 잡담 롯데) 진짜 내야 보고있으면 민재 연봉 얼마줘야할지 감도안옴 17:16 0
15223980 잡담 삼성) 창용이 10일뒤든 타태든 올려보고싶어 17:16 0
15223979 잡담 기아) 아니 왤케 까시여? 17:16 8
15223978 잡담 엔씨) 퓨처스 경기 인터뷰: 고준휘, 김건 17:16 0
15223977 잡담 롯데) 오 해운대 사람들 우산안쓰고다님 동래어때 17:15 11
15223976 잡담 삼성) 난 솔직히 전뱅도 지쳤는데 17:15 17
15223975 잡담 선발없으면 나와야하는 이강철 / 수비 답답하면 니가 나와주세요 박진만 / 만루때만 빠따들고와봐 이범호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051066 1. 무명의 더쿠 17:02 안나와도괜찮아요 염경엽 2 17:15 51
15223974 잡담 두산)  ᐕ )∧ ⁾⁾ 박곰 지금 뭐해? 2 17:14 40
15223973 잡담 기아) 재미있게노네 17:14 83
15223972 잡담 롯데) 지타 유망주만 가득한 팀 2 17:14 56
15223971 잡담 삼성) 2군 대타감도 없겠지 3 17:14 52
15223970 잡담 ㅇㅇㄱ 하아... 카페에 앉아있는데 애들 소리지르는 거 진짜 17:14 28
15223969 잡담 야푸로 신라면투움바 해먹을건데 버섯새우소세지만 넣으면 되겠지 17:14 5
15223968 잡담 삼성) 구자욱이 저점찍고있는게 맞긴한데 저런타자 쉽게 못뺀다는소리 진짜 한 오억번한것같음 3 17:14 31
15223967 잡담 롯데) 내야에 고치돈 외야에 전손레 쓰던 감독이 갑자기 수비지적 하니까 왠지 웃김 2 17:13 63
15223966 잡담 SSG) 정준재(2루수)-박성한(유격수)-최정(지명타자)-김재환(좌익수)-기예르모 에레디아(우익수)-전의산(1루수)-고명준(3루수)-최지훈(중견수)-조형우(포수)가 선발로 출전한다 1 17:13 42
15223965 잡담 삼성) 의견 다를수도 있겠지만 구자욱 안좋다고 과감하게 빼보는거 아즈가 왔다갔다 하는 이런 상태에선 힘들다고 봄 3 17:13 46
15223964 잡담 삼성) 얘들아 낼 비올까 17:13 20
15223963 잡담 삼성) 계범인 도대체 왜 올린거야 11 17:13 16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