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3루수는 이제 시즌 시작하는거라고 봐도 무방한데 큰 기대안함
무명의 더쿠
|
06-25 |
조회 수 37
그냥 더이상 안아프고 빠르게 감찾길 바래야지
2군에 계속 있는다고 의미도 없는거고
대타라도 나오면서 감익히고 본인 페이스 찾는 수 밖에 없을듯
그냥 더이상 안아프고 빠르게 감찾길 바래야지
2군에 계속 있는다고 의미도 없는거고
대타라도 나오면서 감익히고 본인 페이스 찾는 수 밖에 없을듯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