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야 니들거 조금씩 (몇몇은 많이) 모아서 줘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식식? 아니지 돼지개.
- 10:56
- 조회 10
- 잡담
-
- 한화) 우리 스박 그거 조사하고있는건가? 그거라도 탈탈 털어서 프런트 다 잘렸으면
- 10:56
- 조회 11
- 잡담
-
- ㅇㅇㄱ 두산에너빌리티 왜저러냐
- 10:56
- 조회 30
- 잡담
-
- SSG) 생각해보니까 올해가 문학 마지막 홈 개막일수도 있는거네...
- 10:55
- 조회 31
- 잡담
-
- 엘지) 근데 식식이가 선발전환하고 덕아웃에서 보이니까 정말 많이 즐기고 있음 ꉂꉂ(ᵔᗜᵔ♧)ꉂꉂ(ᵔᗜᵔ☆)
- 10:55
- 조회 24
- 잡담
-
- kt) 미니빅또리 마킹지 말이야
- 10:55
- 조회 11
- 잡담
-
- 기아) 근데 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
- 10:55
- 조회 67
- 잡담
-
- 한화) 서산 덕아웃 분위기 좋네
- 10:54
- 조회 37
- onair
-
- 롯데) 퓨처스 ㄹㅇㅇ
- 10:54
- 조회 45
- 잡담
-
- 기아) 김도영 도냥이행동 이것도 승범코치였네
- 10:54
- 조회 92
- 잡담
-
- 두산) 오랑이 사인받은 포카가 예사 포카였어
- 10:54
- 조회 43
- 잡담
-
- SSG) 5위 행회 돌렸는데 이것도 곧 안되는정도구나...
- 10:54
- 조회 56
- 잡담
-
- 기계타코도 비싼거 싼거 구분하는거 ㄱㅇㄱ
- 10:54
- 조회 55
- 잡담
-
- 한화) 열받아서 김경문 사주글 보다가 첫문장부터 속 답답해짐
- 10:54
- 조회 26
- 잡담
-
- 다음주 평일에 잠실 가는데 그때도 팅커벨 많을 각이니..? 레드석 가는데 진심으로 무섭다..
- 10:53
- 조회 40
- 잡담
-
- 기아) 다음주 금,토 경기 예매도전하는데
- 10:53
- 조회 41
- 잡담
-
- SSG) 난 카테에서 얘는 포기했으니 안팬다 라는 논리가 너무 어이없었음
- 10:53
- 조회 48
- 잡담
-
- 두산) 아 준순이 형들 긁는거 왤케 웃기지
- 10:52
- 조회 55
- 잡담
-
- SSG) 걍 병크를 안치면 모두가 행복할것을૮₍ •̅ ᴥ •̅ ₎ა
- 10:52
- 조회 80
- 잡담
-
- SSG) 사실 작년 가고시마 욕 쳐먹었던 플이랑 더 비교되서 난 더 놀라운듯
- 10:52
- 조회 10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