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구는 안된다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사면되잖아. 기계 사주면되는거아냐?
- 10:26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아니 초반이야 공장 못잡아서 그런가보다 하지 지금 계약하고 반년 됐는데 아직도 이러는게 말이 돼?
- 10:26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베리즈는 진짜 3년 어케 견디지
- 10:26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우리 1군에 24우승 같이 한 선수들이
- 10:26
- 조회 19
- 잡담
-
- 나는 연차 23개 남았지 ٩૮₍˶•᷅ᗝ•᷄˶₎აو
- 10:26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우리팀은 진심으로 트라젝트 아크 떨공 하나만 입력해서 봐도 이득임
- 10:25
- 조회 31
- 잡담
-
- 이번주 라팍 더웠어? 질문하려고 했는데 사자들도 잠실갔겠네
- 10:25
- 조회 26
- 잡담
-
- 잠실 팅커벨이 무슨 컨페티처럼 흩날리네
- 10:25
- 조회 29
- 잡담
-
- 엔씨) 혹시 내일 창모야?
- 10:25
- 조회 24
- 잡담
-
- kt) 힐리 어제 인터뷰할때 팬들한테 감사하다하면서 보는거 너무 좋다
- 10:24
- 조회 21
- 잡담
-
- 삼성) 예판 품절이 말이 되냐고...
- 10:24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s 다시 풀린듯??!!
- 10:24
- 조회 65
- 잡담
-
- 두산) 그 기계?가 비싸??
- 10:24
- 조회 101
- 잡담
-
- SSG) 근데 생각보다 ‘잘한다’ 라는 이유로 병크 못받아들이는 팬들도 많음
- 10:24
- 조회 73
- 잡담
-
- 삼성) 미노 기념니폼 난 원래 m사려고 하긴했지만
- 10:23
- 조회 40
- 잡담
-
- 삼성) 3년이나 해야된다니 ㄲㄲ
- 10:23
- 조회 58
- 잡담
-
- 삼성) 나중에살랬는데 허겁지겁사고옴;;
- 10:23
- 조회 22
- 잡담
-
- 평자 0.99에 24승 6세이브 19완투(8완봉) 하면 타율 0.393 OPS 1.033 19홈런 84도루를 이길 수 있구나
- 10:23
- 조회 82
- 잡담
-
- 잠실야구장 코인락커 금방차니?
- 10:23
- 조회 66
- 잡담
-
- 삼성) 배송이 한달뒤로 베리즈치고 너무 빠르더라 s 1차물량 다나갔나봐
- 10:23
- 조회 2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