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근데 생각보다 ‘잘한다’ 라는 이유로 병크 못받아들이는 팬들도 많음
무명의 더쿠
|
10:24 |
조회 수 199
ㅈㅇㅅ도 그래서 복덩이거려도 끝까지 싫어하는 팬들 많았어서 병크있는 선수는 얘를 왜싫어해? 정병임? 이런거나 잘하면 좋아하겠지~ 이런 소리 적어도 쉽게하면 안된다 생각하긴해ㅇㅇ
온도차라기엔 병크 있는 선수들이 못하면 더 끌올 심하게 당하고 욕먹는건 사실 당연하지... 본인이 야구를 존나 잘하거나 행실을 잘 했어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