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냐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근데 진짜 쟤네 돈 없나
- 17:17
- 조회 36
- 잡담
-
- ㅇㅇㄱ 배추찜해먹고 남은국물에 샤브샤브처럼 밥말고 계란풀어먹는거 어케생각해
- 17:17
- 조회 29
- 잡담
-
- 삼성) 다른 선수들 잘치는데 자욱이 땅파고 있으면 빼라하겠는데
- 17:16
- 조회 89
- 잡담
-
- 두산) 알았어 형 할게 그럼 우리 멀어지는거다
- 17:16
- 조회 64
- 잡담
-
- 삼성) 솔직히 지금은
- 17:16
- 조회 41
- 잡담
-
- 삼성) 난 김씨는 유격수 세운것도 영향 있을거라고 생각해...
- 17:16
- 조회 92
- 잡담
-
- SSG) 어제랑 똑같네.. 고기는 중간에라도 들어오길 ㅠㅠ
- 17:16
- 조회 21
- 잡담
-
- 삼성) 3루수는 이제 시즌 시작하는거라고 봐도 무방한데 큰 기대안함
- 17:16
- 조회 22
- 잡담
-
- 롯데) 진짜 내야 보고있으면 민재 연봉 얼마줘야할지 감도안옴
- 17:16
- 조회 48
- 잡담
-
- 삼성) 창용이 10일뒤든 타태든 올려보고싶어
- 17:16
- 조회 21
- 잡담
-
- 기아) 아니 왤케 까시여?
- 17:16
- 조회 94
- 잡담
-
- 엔씨) 퓨처스 경기 인터뷰: 고준휘, 김건
- 17:16
- 조회 15
- 잡담
-
- 롯데) 오 해운대 사람들 우산안쓰고다님 동래어때
- 17:15
- 조회 25
- 잡담
-
- 삼성) 난 솔직히 전뱅도 지쳤는데
- 17:15
- 조회 61
- 잡담
-
- 선발없으면 나와야하는 이강철 / 수비 답답하면 니가 나와주세요 박진만 / 만루때만 빠따들고와봐 이범호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7051066 1. 무명의 더쿠 17:02 안나와도괜찮아요 염경엽
- 17:15
- 조회 131
- 잡담
-
- 두산) ᐕ )∧ ⁾⁾ 박곰 지금 뭐해?
- 17:14
- 조회 78
- 잡담
-
- 기아) 재미있게노네
- 17:14
- 조회 137
- 잡담
-
- 롯데) 지타 유망주만 가득한 팀
- 17:14
- 조회 95
- 잡담
-
- 삼성) 2군 대타감도 없겠지
- 17:14
- 조회 74
- 잡담
-
- ㅇㅇㄱ 하아... 카페에 앉아있는데 애들 소리지르는 거 진짜
- 17:14
- 조회 5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