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송헌집 항상 매진돼서 못먹다가 저번에 가서 바로 시켜먹었는데 진짜 마싯드라
- 10:44
- 조회 1
- 잡담
-
- 기아) 퓨처스 ㄹㅇㅇ
- 10:44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퓨처스 라인업 (11시 중계있음)
- 10:44
- 조회 7
- 잡담
-
- ㅇㅇㄱ 야구방 덬들이 맛집을 잘 안다고 들어서...| ू´ᆺ`●)
- 10:44
- 조회 31
- 잡담
-
- 근데 야구단 사려면 살 기업들은 있겠지?
- 10:44
- 조회 38
- 잡담
-
- SSG) 나 얼마전에 22쓱 하라 보다가 김재환 외야 수비 봤어
- 10:43
- 조회 28
- 잡담
-
- 기아) 우리 09 17 24 우승 다 함께 한 거 현종이밖에 없네
- 10:43
- 조회 21
- 잡담
-
- 삼성) 2차 예판 열고 겨울쯤 받게 할거같은데
- 10:43
- 조회 17
- 잡담
-
- 삼성) 기념니폼 저런식으로 파는건 선수한테도 못할짓임
- 10:43
- 조회 27
- 잡담
-
- ㅇㅇㄱ 갑자기 대전 가는데 성심당 근처에 카페 추천해줄 곳 있나?
- 10:43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뭐 찾아보느라 작년 4월 온에어 보고있는데
- 10:42
- 조회 51
- 잡담
-
- SSG) 정이 아파서 자주 빠지고 얼쑤가 못했는데 김재환이 성한이 준재 정이 뒤에서 정상이라도 했어봐
- 10:42
- 조회 28
- 잡담
-
- 기아) 카스 부상전에 23경기 2홈런이었는데 복귀 후에 7경기 3홈런
- 10:42
- 조회 32
- 잡담
-
- 한화) 정확히 4월때랑 감정이 똑같아졌음 이기면 좋고 지면 경질로 한걸음이다 ( ◠ ө ◠ )
- 10:42
- 조회 24
- 잡담
-
- 삼성) 지찬이 준재선수랑 도토리키재기 때 다른 각도 사진 첨 봤는데
- 10:42
- 조회 71
- 잡담
-
- SSG) 환랑단은 카테에도 있다는게
- 10:41
- 조회 86
- 잡담
-
- SSG) 직관 가서 김재환 처음 보고 느꼈던거 생각난다ㅋㅋ
- 10:41
- 조회 76
- 잡담
-
- 엔씨) 퓨처스 라인업지
- 10:41
- 조회 29
- 잡담
-
- 두산) 솔짇히 말하면 기계타코 사달라고 말하는 거 좀 지겹거든?
- 10:41
- 조회 92
- 잡담
-
- 롯데) 끝나고 대패 먹을건데 사직에선 뭐먹지??
- 10:41
- 조회 2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