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ㅇㅇㄱ 요즘 매너리즘에 빠진 박곰 오전엔 운동 저녁엔 야구와 함께하는 삶만을 살고싶음
무명의 더쿠
|
06-25 |
조회 수 102
회사에서 있다가 너무 힘들고 과호흡 오려고 해서 잠깐 화장실로 도망옴 ʕ -̥̥᷄ _ -̥̥᷅ ʔ
백만년만에 다시 느끼는 과호흡..... 잠깐 안정하고 가야지
회사있기 힘드러서 걍 투덜거려봤어
백만년만에 다시 느끼는 과호흡..... 잠깐 안정하고 가야지
회사있기 힘드러서 걍 투덜거려봤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