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에서 있다가 너무 힘들고 과호흡 오려고 해서 잠깐 화장실로 도망옴 ʕ -̥̥᷄ _ -̥̥᷅ ʔ 백만년만에 다시 느끼는 과호흡..... 잠깐 안정하고 가야지회사있기 힘드러서 걍 투덜거려봤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