૮₍ ⎚ ө ⎚ ₎აو ̑̑˂ᵒ͜͡ᵏᵎ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이번 올스타 1루가 어디야?
- 16:36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나 이제 웬만해선 화도 안 남
- 16:36
- 조회 16
- 잡담
-
- kt) 어제 포수 릴라 직캠 보는데
- 16:35
- 조회 22
- 잡담
-
- 잠실가면 직화계 배달 시켜서 먹어주라
- 16:35
- 조회 14
- 잡담
-
- 매기 좀 귀여움 ʕ ◔ᴗ◔ʔ
- 16:35
- 조회 13
- 잡담
-
- kt) 인구소멸위기의 작은 동네에서 서울대 전액장학금 합격자 나와서 온 동네 사람들이 기뻐하는 느낌
- 16:35
- 조회 30
- 잡담
-
- 롯데) 훈조씨고마워덕분에나내일연차야
- 16:35
- 조회 35
- 잡담
-
- 올스타 직관어때??
- 16:35
- 조회 52
- 잡담
-
- 갠적으로 김말국은1루, 삼겹살은 3루가 마싯는것같어
- 16:35
- 조회 11
- 잡담
-
- 내 매기지인들 잠실 직관 그렇게 자주다녀놓고 김말국 한번도 안먹어봣대
- 16:35
- 조회 26
- 잡담
-
- 삼성) 아....야구기사 보다가 걍 넘 비교됨을 느껴버렸어ㅠ
- 16:34
- 조회 82
- 잡담
-
- 설마 통빱 김말국 먹으랬다고 진짜 김말국만 먹는건 아니겠지..
- 16:34
- 조회 133
- 잡담
-
- ㅇㅇㄱ 요즘 짹에서 남미사람들이랑 피부색으로 설전하는거 넘 피곤한데 한번씩 넘어올때마다
- 16:33
- 조회 60
- 잡담
-
- 롯데) 머야 트레져스 태양이 커피 언제나왔대
- 16:33
- 조회 35
- 잡담
-
- 근데 랑이인 입장에서 잠실도 둥이랑 할때랑 곰이랑 할때랑 줄 길이가 다르다니까????
- 16:33
- 조회 124
- 잡담
-
- 잠실에 처음 가는데 꼭 먹어야 할 음식 있을까?
- 16:33
- 조회 64
- 잡담
-
- 핫게봤는데 으지슨슈 뭔가 너무나 긔염상 but 실제로는 전혀 안 귀엽고 근엄할 것 같은 이미지...
- 16:32
- 조회 29
- 잡담
-
- 올스타전 가격
- 16:32
- 조회 340
- 잡담
-
- 한화) 'ERA 1.04' 한화 사이드암 드디어 1군 콜업…신인 강건우 말소 "2군에서 선발 도는 게 낫겠다는 판단"
- 16:31
- 조회 172
- 잡담
-
- ㅇㅇㄱ 오늘 간식 채우는 날인데 사무실에서 나만 먹음
- 16:31
- 조회 4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