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어제 잠실직캠 보는데 .. 홈런 치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884282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13 그.. 곰 울음소리 같은거 원래 나와? 잠실에서도?나 직관도 꽤 갔는데 소리지르고 그러느라 못들었었나봐어제 경기에서는 되게 잘들리네 ʕ ◠‿◠ 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