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라이데이 티켓 있어야 선예매는 알았는데 2장 이상이었는지는 첨알아서.. 원래 그란거야 아님 이번만 그런거야?
잡담 올스타 선예매 원래도 프라이데이 티켓 2장이상 이어야 가능한거야?
154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프라이데이 티켓 있어야 선예매는 알았는데 2장 이상이었는지는 첨알아서.. 원래 그란거야 아님 이번만 그런거야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