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그냥 홍민기를 안쓰면 미쳐버리겠나봐 ㅋㅋ 내렸다올렸다 난리를 치네
무명의 더쿠
|
06-25 |
조회 수 458
진짜 잘 쓰고 싶으면 2군에서 본인 공 좀 던질때까지 진득하게 두던지
주자쌓고 올려서 경기 터뜨리는거 한두번임?
왼손만 쓰던지 홍민기는 그 좋아하는 좌우놀이도 안해 이제
주자쌓고 올려서 경기 터뜨리는거 한두번임?
왼손만 쓰던지 홍민기는 그 좋아하는 좌우놀이도 안해 이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