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월에 휴간데 그때 마침 라팍에서 하더라고 보러갈라 그러는데 타지 살아서 평소엔 평일 시리즈 예매를 한 번도 안 해봐서... 티켓팅 일요일이랑 비슷한 정도야 아니면 그거보다도 수월해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