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걍 누구보다 작년 윤성빈 홍민기에 미련 못버리는거임 윤성빈은 아예 부상이니까 콜업도 못하는거고
무명의 더쿠
|
13:21 |
조회 수 171
홍민기 2군에서 어떤 똥을 싸고있건 그냥 꽂혀서 무지성 콜업하는거임 1군 스탯도 봐봐 완전 리버스박정민임 승계주자 다 들여보내고 자기껀 뒤에서 막아주고
홍민기 2군에서 어떤 똥을 싸고있건 그냥 꽂혀서 무지성 콜업하는거임 1군 스탯도 봐봐 완전 리버스박정민임 승계주자 다 들여보내고 자기껀 뒤에서 막아주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