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 1군 등록된것도 이해가 안됐는데 어김없이 타구판단 안되서 대주자로 나왔는데 죽은거 보고 또 생각하게 됨 외야도 많은데 내야 올리면 안되나 전다민 내리고 성재 아니면 종성이 올리지 서산도 가까운데 오늘이라도...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