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나 작년에 박찬형수비는 욕하면서 참고 볼 정도는 됐는데 김동현은 진짜 못견디겠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741498 무명의 더쿠 | 12:51 | 조회 수 68 박찬형은 정직하게 실책이라도 먹었지 김동현은 경기 터뜨려도 실책 거의 안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