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(배)찬승이랑 (장)찬희가 '형 뭐할거에요?'라고 벌써 묻는다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878558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303 이야.. 이승민 악개들 어디 안간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