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ㄱ 축알못이라 중원 올라가지말라는게 야구로 치면 어떤거임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741453 무명의 더쿠 | 12:51 | 조회 수 218 치고싶은 공 와도 치지말라는 정도인가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