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수비 능력 좀 중시하면 좋겟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739402 무명의 더쿠 | 12:49 | 조회 수 77 구단이나 팬들이나 타격 잘하는 것만 고평가하는데타격 좋다고 고평가할 거면 수비 안좋다고 저평가도 해야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