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튼동기준에서 동현이는 수비 시키면 안되는 애고 찬형이는 시켜도되는 애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709858 무명의 더쿠 | 12:32 | 조회 수 290 당연히 찬형이 활용도가 더 큼 (튼동기준에선)그리고 내가 봐도 그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