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갱 볼넷 줄때부터 약간 미래가 그려지긴했음...
근데 원아웃 잡고 혹시 하긴했는데 대타 ㄱㅎㅅ 보자마자 ㅈ됐다 싶었음 ૮₍ -̥̥᷄ _ -̥̥᷅ ₎ა 그리고 민이 나오는데 막겠단 생각이 안들더라...૮₍っ °、。₎აっ
민이도 요즘 진짜 안좋아ㅠㅠ
근데 원아웃 잡고 혹시 하긴했는데 대타 ㄱㅎㅅ 보자마자 ㅈ됐다 싶었음 ૮₍ -̥̥᷄ _ -̥̥᷅ ₎ა 그리고 민이 나오는데 막겠단 생각이 안들더라...૮₍っ °、。₎აっ
민이도 요즘 진짜 안좋아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