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동현이 내리고 찬형이 올리는 것 자체는 문제가 안된다고 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681992 무명의 더쿠 | 12:15 | 조회 수 184 누구 내리고 누구 올리는 게 문제가 아니라지금 감독은 스타팅 수비 포지션이 문제인거라 찬형이를 스타팅으로 안쓰길 바래야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