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고생많았다ㅠㅠㅠ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나 아는분 김도영 승리부적 번장에 3만원에 팔앗댓음
- 22:49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6월 노시환 타율 주자없음 0.269 주자있음 0.283 득점권 0.333
- 22:49
- 조회 1
- 잡담
-
- SSG) 타케다 긴지로 2군 보낸거처럼 얘도 좀 치우기라도 했으면
- 22:49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유라는 걍 적당히 써야됨 제발 좀 폼 좋다고 성급하게 박박 갈아쓰니 문제...
- 22:49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민석이 오늘 너무 못하고 게임 터뜨렸는데 화제성은 찬형이한테 다 뺏김
- 22:49
- 조회 11
- 잡담
-
- kt) 힐리랑 잭슨이 ‧˚₊*̥(* ⁰̷̴͈꒨⁰̷̴͈ )🪄‧˚₊*̥
- 22:49
- 조회 12
- 잡담
-
- 키움) ㅇㅋㅇ 18 때 빠따 짱쎈 대신 불펜이 진짜 약했었음
- 22:49
- 조회 4
- onair
-
- 롯데) 작년찬형이 지타 박았으면 쏠쏠했을텐데 작년 전준우가 넘 잘했어
- 22:49
- 조회 3
- 잡담
-
- SSG) 박성한 손가락 엣지가 살아있는디
- 22:49
- 조회 16
- 잡담
-
- kt) 우리 주전라인업중에 5명이 3할대네
- 22:48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우주 오늘 2분만에 올라간거래
- 22:48
- 조회 36
- 잡담
-
- kt) 몰라몰라 이 깨스통아 불펜 없어 내일은 죽이되든 밥이되든 최소 6회까지 던져
- 22:48
- 조회 5
- 잡담
-
- 한화) 아니 근데 문현빈 진짜 계속 쓰고 싶으면 최소한 한경기라도 휴식 줘야 하지 않아?
- 22:48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미야지 뒤에 임경이 아니라 샴푸 올린 건 정말 쫄보같았다
- 22:48
- 조회 28
- 잡담
-
- 기아) 오늘 해저씨들과 직관했는데 도영이가 홈런 칠때마다 간식 나눠주심
- 22:48
- 조회 42
- 잡담
-
- 한화) 근데 현빈이 아겜가서는 좌익..? 보겠지..?
- 22:48
- 조회 32
- 잡담
-
- 롯데) 아니 근데 팀 지타타격 진짜 심각하네 우르크 45에 전쟁 -1.07임
- 22:48
- 조회 33
- 잡담
-
- 기아) 도규 인스스
- 22:48
- 조회 118
- 잡담
-
- 삼성) 팬들은 1루수 뭐 그래 웃길수 있다 이거야 근데 감독은 그러면 안되지
- 22:48
- 조회 36
- 잡담
-
- kt) 보쉴리 사우어 고영표 박영현 오원석 소형준 < 우리팀 다승 순위
- 22:48
- 조회 3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