누가 아까 호주전 보러 간다길래 봤다가 점수차 널널하길래 왜 쫄렸었지? 싶었는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674684 무명의 더쿠 | 12:11 | 조회 수 216 댓글보고 생각남 2실점 이하 5점차 이상 ㅅㅂ 진짜 어케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