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쉰사람 되는거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다리가 안좋으면 1번에서 2번으로 바꾸는게 아니라 적절한 휴식을 줘라
- 13:43
- 조회 3
- 잡담
-
- 딱히 크보가 일잘한다고 내가 부심을 느낄 필요도 이유도 없지만 솔직히 크보정도면 일잘하긴함
- 13:43
- 조회 21
- 잡담
-
- 미국 직행하면 끊는다 하는 고교 지원금도 크보가 주는거 아니야?
- 13:42
- 조회 38
- 잡담
-
- 타공놀이 파다온 입장에서 크보 왜이렇게 일잘러임???싶음
- 13:42
- 조회 46
- 잡담
-
- kt) 오늘 이기면 투썸 수박주스 나눔 (모든 동사로마 참여가능)
- 13:42
- 조회 20
- 나눔
-
- ㅇㅇㄱ 이번 축구국대 황금세대야??
- 13:42
- 조회 14
- 잡담
-
- 난 지금 크보에 불만족하는거 하나밖에 없음 공인구 미끌거리는거 진흙이라도 좀 쳐바르라고
- 13:42
- 조회 29
- 잡담
-
- 삼성) 오늘 우취확률 얼마나 될까..
- 13:42
- 조회 21
- 잡담
-
- 허구연 아니더라도 협회가 일 잘하는 편인거같음 크보 유튜브도 잘굴리더라 덥비씨때
- 13:42
- 조회 52
- 잡담
-
- ㅇㅇㄱ 오늘 걍 회사 축덕들한테 말을 한마디도 안걸고있음
- 13:41
- 조회 40
- 잡담
-
- kt) 오자마자 콜라보통 오네 ◕▾◕
- 13:41
- 조회 46
- 잡담
-
- ㅇㅇㄱ 손흥민이 국대 운이 없는편인가...?
- 13:41
- 조회 95
- 잡담
-
- 허구연은 해설할때부터 리그부흥 외치면서 직접 나서고 이런게 있었으니
- 13:41
- 조회 69
- 잡담
-
- ㅇㅇㄱ 강인이 속상하구만 ㅠㅠㅠ
- 13:40
- 조회 92
- 잡담
-
- 두산) 비예보 있는거 거의 사라졌네
- 13:40
- 조회 78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짹 익명 스핀들 글 틀리는거 ㅈㄴ많긴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
- 13:40
- 조회 133
- 잡담
-
- 크보가 상대적으로 괜찮은게 태생이 재벌 펫스포츠라
- 13:40
- 조회 109
- 잡담
-
- 한화) 얘들아 혹시 볼파크에서 혼자 간단히 먹기 좋은 음식 추천해줄 수 있을까
- 13:40
- 조회 69
- 잡담
-
- 크보는 팬들 여론도 신경쓰고 선수협이랑도 소통하고 해외리그 문물도 열심히 들여오잖아
- 13:40
- 조회 37
- 잡담
-
- 허구연 속도가 너무 빠르긴한데 체크스윙 도입 질질 안끌고 리그중반부터 도입해버린건 맘에 들었음
- 13:39
- 조회 14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