받아줄 사람 한명만 있었어도 하.....고생햤어 옌스ㅠㅠㅠ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난 긍도 있고 부도 있지만 일단 허구연은 일벌려도 >야구<관련이긴 하니까
- 13:34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솔직히 용투만 멀쩡했어도 이제 2년차라 최민석은 이닝 관리하면서 키우는게 좋긴한데
- 13:34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잠실에 최강삼성 수건 판매해??
- 13:34
- 조회 0
- 잡담
-
- 당장 타 리그에 없는 abs랑 체크스윙 비판 들여온것도 크보아님?
- 13:34
- 조회 5
- 잡담
-
- ㅇㅇㄱ 내 기억으론 빙상이 ㅈㄴ썩었던 기억이
- 13:34
- 조회 2
- 잡담
-
- 엔씨) 새봄이는 아온이 얼굴많이보인다
- 13:34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주자쌓고 올릴때 확실히 막아줄거란 느낌 드는 불펜이 몇없긴함 이분야 팀내 최고가 신인 박정민이고 그다음 준용이?
- 13:33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철원이내려 민기올려 민기올려 철원이내려 민기올리지말고 철원이내려
- 13:33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아바디 앞 밥상 ꙨꙻөꙨꙻ
- 13:33
- 조회 17
- onair
-
- 롯데) 정철원은 몸이라도 빨리 풀린다는 확실한 장점이 있음
- 13:33
- 조회 32
- 잡담
-
- abs는 진짜 야구 역사상 최고의 도입중 하나인듯
- 13:33
- 조회 58
- 잡담
-
- 키움) 정후 직캠 미모 장난아니다
- 13:33
- 조회 25
- 잡담
-
- 키움) 안대같다고 하는거 강아지 하네스 아냐?
- 13:33
- 조회 21
- 잡담
-
- 엘지) 2년전 오늘이 무슨날인지 아니
- 13:32
- 조회 49
- 잡담
-
- 근데 진짜 뭐 양궁 이런곳만 아니면 다른 어떤 종목 협회랑 비교해도 크보는 대놓고 선녀긴함
- 13:32
- 조회 27
- 잡담
-
- 크보는 상대적 선녀가 아니라 그냥 일을 많이 하고 잘 함
- 13:31
- 조회 101
- 잡담
-
- 크보랑 농배는 비교하는것도 크보한테 실례야...
- 13:31
- 조회 96
- 잡담
-
- 롯데) 어제 경기만 봐도 정씨 쓰임새가 훨 좋지 않나
- 13:31
- 조회 60
- 잡담
-
- 삼성) 이번주 야구 노잼이라 심읍하긴해
- 13:31
- 조회 26
- 잡담
-
- 한화) 재원이 2루타!!!
- 13:31
- 조회 19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