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무리 일 잘하는 사람 데려오고 모아놔도 모든 일을 성공할 순 없음
다른데에 비해서 잘한다 이게 아니러 그냥 일 많이 하고 잘 함
크보는 딴 협회가 일을 너무 못해서 올려치기 당한다는 사람들은
솔직히 크보가 뭔 일 하는지 잘 모르거나 그냥 욕하고 싶은 것 같음
다른데에 비해서 잘한다 이게 아니러 그냥 일 많이 하고 잘 함
크보는 딴 협회가 일을 너무 못해서 올려치기 당한다는 사람들은
솔직히 크보가 뭔 일 하는지 잘 모르거나 그냥 욕하고 싶은 것 같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