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순식간에 🌸🧨🪖⁺◟( • ө • )◞⁺🪖🧨🌸
- 13:02
- 조회 2
- onair
-
- 한화) 🍊갓살 🌸⁺◟( • ө • )◞⁺🌸
- 13:02
- 조회 2
- onair
-
- 두산) 어제 경기 풀로 보고 있는데 윤준호 주력 ㄱㅊ한데??
- 13:02
- 조회 4
- 잡담
-
- SSG) 변명하니까 좀 짜친다 우리가 그런 거까지 이해해 줘야 돼요...?
- 13:01
- 조회 38
- 잡담
-
- 덥비씨 비즈동아리 정말 좋아햇다
- 13:01
- 조회 52
- 잡담
-
- 두산) 동준이 안타 ʕ੭๐ ̇ᗜ ̇๐ʔ੭ʕ੭๐ ̇ᗜ ̇๐ʔ੭ʕ੭๐ ̇ᗜ ̇๐ʔ੭
- 13:01
- 조회 7
- onair
-
- kt) 미니빅또리 마킹만 구매하는거 온라인도 돼?
- 13:01
- 조회 11
- 잡담
-
- ㅇㅇㄱ 아니 차라리 결과 확실하게 나오고 조금 시간 지나고 그때 올리지
- 13:01
- 조회 44
- 잡담
-
- 한화) 🍊ㅇㅇㅇ 🌸⁺◟( • ө • )◞⁺🌸
- 13:00
- 조회 18
- onair
-
- 롯데) 솔직히 김동현 박찬형 수비는 타격이 7할은 되도쓰면 안되는 수비임
- 13:00
- 조회 33
- 잡담
-
- 비슬리진짜대단하다
- 13:00
- 조회 132
- 잡담
-
- 롯데) 찬형이 그래도 수비로 게임 터뜨리는 거는 한번뿐인가?
- 13:00
- 조회 46
- 잡담
-
- 삼성) 베리즈 스토어에 마킹 거의 다 들어왔어
- 13:00
- 조회 53
- 잡담
-
- 롯데) 물따귀 이거 넘 웃기다
- 13:00
- 조회 35
- 잡담
-
- kt) 진심 그냥 타요 뽀로로라도 콜라보 해줘
- 12:59
- 조회 27
- 잡담
-
- 롯데) 나는 작년에 찬형이 수비도 빠따 믿고 쓸 정도 아니었음
- 12:59
- 조회 35
- 잡담
-
- kt) 슼에서 봤는데 급 비인기팀 체감 ( ߹ ▾ ߹ )
- 12:59
- 조회 155
- 잡담
-
- 두산) 베팁쌤 중에 으지 용찬 오빠 셋이랑 같이 했던 분이 계셔서 걍 바로 돌진(?) 가능한 게 좋음 ㅋㅋㅋㅋㅋ
- 12:59
- 조회 78
- 잡담
-
- ㅇㅇㄱ 고소공지 실화냐
- 12:59
- 조회 171
- 잡담
-
- 롯데) 수비때문에 선발 투구수 늘어나고 불펜과부화도 되는 거 너무 많이봐서 감독 수비좀 고려하길 바람.
- 12:59
- 조회 1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