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솔직히 김동현 박찬형 수비는 타격이 7할은 되도쓰면 안되는 수비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756046 무명의 더쿠 | 13:00 | 조회 수 288 기본기가 아예없어서보이지않는 에러성은 둘째치고같이 뛰는 선수들 갈려나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