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ㅇㅇㄱ 폰 바꾼지 한 달 좀 넘었는데 액정이 깨졌음ㅠㅠ 바꾼다 vs 그냥 쓴다
무명의 더쿠
|
11:28 |
조회 수 173
밑 끝 부분에 깨지면서 얇게 긴 줄도 생겼음.... 서비스센터도 멀어서 끝부분이라서 크진 않긴한데 매기들이라면 어떻게 할거같아? 갈까 말까?
밑 끝 부분에 깨지면서 얇게 긴 줄도 생겼음.... 서비스센터도 멀어서 끝부분이라서 크진 않긴한데 매기들이라면 어떻게 할거같아? 갈까 말까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