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떡하냐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이승민은 24일 잠실 LG전을 앞두고 "투표 중간 집계마다 표 차이가 많이 나서 마음을 놓고 있었다. (배)찬승이가 '저도 표 차이 많이 났는데 선수단 투표로 뒤집어서 갔어요'라고 응원해줬지만, 기대하지 않았었다"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.
- 14:34
- 조회 4
- 잡담
-
- 한화) 아웃같은디
- 14:34
- 조회 2
- onair
-
- 한화) 서현이 유니폼 들고 경기보러가주시는분들 계셔서 좋다
- 14:34
- 조회 7
- onair
-
- 한화) 8kg면 거의 서산자로아니냐...
- 14:34
- 조회 12
- onair
-
- 한화) ₍๐ •᷅ - •᷄ ๐₎ꔪ 엔서현이 원조야
- 14:34
- 조회 5
- onair
-
- 한화) 전에보니까 서산이 구속 3-4키로 덜찍힌다고 그랬슨
- 14:33
- 조회 59
- onair
-
- kt) 민속촌이랑 콜라보 안 되나
- 14:33
- 조회 24
- 잡담
-
- 올해는 더쿠 다른 방에 잘 안 간 것 같아
- 14:33
- 조회 35
- 잡담
-
- 삼성) ㅅㅈㅎ 베테랑들도 같이 ㅇㅅ 하고 싶은거자나 특히 민호는
- 14:32
- 조회 43
- 잡담
-
- 한화) ∧( ⎚ Θ ⎚ )∧。o { 안녕하세요 롯서현입니다 }
- 14:32
- 조회 24
- onair
-
- 두산) 떼잉 홈런인줄
- 14:32
- 조회 7
- onair
-
- 두산) 아까비 홈런인줄
- 14:32
- 조회 10
- onair
-
- SSG) 추가 메쟈 컨설턴트로 활동한 박사님 강화에 모셔서 세미나 했대
- 14:32
- 조회 69
- 잡담
-
- kt) 헐 오늘 상대선발 좌완이네
- 14:32
- 조회 44
- 잡담
-
- 한화) ^ᶘ= ≖ᴗ≖ =ᶅ^ 갸서현
- 14:32
- 조회 33
- onair
-
- 기아) 도영이가 생각보다 현창이를 더 좋아하네 ㅋㅋㅋㅋㅋ
- 14:32
- 조회 96
- 잡담
-
- 두산) 기연이는 멀리서봐도 몸이 기연이네
- 14:31
- 조회 24
- onair
-
- 롯데) 파프걸 비하인드도 내놔
- 14:31
- 조회 28
- 잡담
-
- 어제 안 가고 오늘 갔어야 했는데
- 14:31
- 조회 80
- 잡담
-
- 한화) '36년 만에 한화 새 역사' 퓨처스 올스타만 3번 갔던 허인서, 생애 첫 베스트12 감격…선수들에게도 인정받았다 [오!쎈 대전]
- 14:31
- 조회 7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