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ㄱ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ㅇㅇㄱ 근데 축구보니까 야구볼때 더빡칠수밖에없는거 같음 구조가 ㅋㅋ
- 12:31
- 조회 6
- 잡담
-
- 기아) 갸티비 댓글에 이런날 서코 인터뷰도 있어야한다는데
- 12:31
- 조회 9
- 잡담
-
- 케이티 트월킹 아카송 관중한테는 좀 안시켰으면 좋겠음
- 12:31
- 조회 8
- 잡담
-
- 허구연이 총재되고는 그래도 퇴보는 안한것 같은데
- 12:31
- 조회 8
- 잡담
-
- ㅇㅇㄱ 정몽규 내려와도 답이 없는게 차기후보들이 돈없는 정몽규라던데
- 12:30
- 조회 34
- 잡담
-
- ㅇㅇㄱ 진거니 오늘..?
- 12:30
- 조회 79
- 잡담
-
- 뭐든 고이면 끝인것같음
- 12:30
- 조회 26
- 잡담
-
- ㅇㅇㄱ 진짜 02카르텔들 그만보고 싶다
- 12:30
- 조회 59
- 잡담
-
- ㅇㅇㄱ 월드컵만 보는 알못인데 첫경기가 젤 경기력이 좋았던 것 같고 뒤로 갈수록 못..
- 12:30
- 조회 11
- 잡담
-
- ㅇㅇㄱ 일요일 까지 경우의수 따지면서 기다려야 하는게 웃김
- 12:30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찬형이가 이런 존재감?이 된 건 좀 신기하다ㅋㅋ
- 12:29
- 조회 38
- 잡담
-
- 3. 무명의 더쿠 2026-06-25 12:27:45 크보는 5년에 계단 1개정도는 올라감 그래도 남들이 자꾸내려가고있음
- 12:29
- 조회 145
- 잡담
-
- ㅇㅇㄱ 인맥축구가 사라져야 함
- 12:29
- 조회 23
- 잡담
-
- 크보가 최고의 협회 이런건 절대 아닌데 이럴 때 보면 선녀
- 12:29
- 조회 33
- 잡담
-
- ㅇㅇㄱ 3. 무명의 더쿠 12:27 크보는 5년에 계단 1개정도는 올라감 그래도 남들이 자꾸내려가고있음
- 12:29
- 조회 30
- 잡담
-
- 롯데) 찬형이는 동현이랑은 다르지 그래도
- 12:29
- 조회 52
- 잡담
-
- 축협 빙상연맹 이런 애들 보면 kbo는 선녀중에 선녀
- 12:29
- 조회 45
- 잡담
-
- ㅇㅇㄱ 저건 경우의 수가 아니지... 요행수다
- 12:28
- 조회 16
- 잡담
-
- ㅇㅇㄱ 이번에 홍이 감독되고 꽤 많이 뭐라하긴함
- 12:28
- 조회 54
- 잡담
-
- ㅇㅇㄱ 정몽규보다 축협 사람들이 더 쓰레기인거야?
- 12:28
- 조회 119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