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포준호 마킹할 곰들아 너네 무슨 유니폼에 할거야?ʕ ◔ᴗ◔ʔ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556595 무명의 더쿠 | 11:01 | 조회 수 182 나 지금 원정/서울니/올원 중에 고민 중이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