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체타이밍 좀 빨리 가져가자고 ㅅㅂ 이소리를 축구보면서도 하고있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ㅇㅇㄱ 한국교민들 la갈줄알고 그경기 표 많이 사놨다던데...
- 12:18
- 조회 8
- 잡담
-
- 애초에 선발에서 손흥민 뺀거부터가 ㅈㄴ 웃기는소리하네였음
- 12:17
- 조회 6
- 잡담
-
- ㅇㅇㄱ 축알못인데 축구는 정말 전술이 다인가보구나...
- 12:17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찬형이 올라와서 작년 타격폼 일주일만 보여줘도 진짜 팀에 도움되지
- 12:17
- 조회 6
- 잡담
-
- 3. 무명의 더쿠 12:15 공지는 밥먹듯이 어기면서 ㅇㅇㄱ 는 철저해ㅋㅋ
- 12:17
- 조회 28
- 잡담
-
- ㅇㅇㄱ 벤투 있을 땐 조직력이 뭔지를 봐서
- 12:17
- 조회 28
- 잡담
-
- 롯데) 노검도 감 좋아보이고 나 어제 쳐서 예스 지타 못줄듯...
- 12:17
- 조회 24
- 잡담
-
- ㅇㅇㄱ 전술 아닌데 선수들이 그렇게 뛰고 있다? 감독이 난리쳤을 거임 홍명보 편안하게 의자에 앉아있었잖아 ㅋㅋㅋㅋ
- 12:17
- 조회 34
- 잡담
-
- ㅇㅇㄱ 박지성은 빡친게 보였고 이영표는 ...... 이상황
- 12:17
- 조회 115
- 잡담
-
- ㅇㅇㄱ 어제 우리팀 야구 졌는데 축구까지지니 기분이 배로 더럽다^^
- 12:17
- 조회 39
- 잡담
-
- 두산) 갑자기 생각나서 역대 드랩 명단 봤는데
- 12:16
- 조회 22
- 잡담
-
- 오히려 호주전 때 선수들 다 최대한 점수 많이 내고 실점하지 말자 경우의 수 생각하지 마 했댔음
- 12:16
- 조회 59
- 잡담
-
- ㅇㅇㄱ 걍 내가 볼 때 남아공 상대로 지고 있는 상황에 대한 생각을 아예 안 한거라고 봄
- 12:16
- 조회 18
- 잡담
-
- ㅇㅇㄱ 축알못 홍명보는 왜 그렇게 욕을 먹는거야? 그리고 못하는거 아는데 왜 자꾸 감독한다하는거지
- 12:16
- 조회 72
- 잡담
-
- ㅇㅇㄱ 단기전은 낼없음 운용이 맞는 듯
- 12:16
- 조회 26
- 잡담
-
- ㅇㅇㄱ 축구 관심 없어서 멀뚱하고 있는 사람 있냐
- 12:15
- 조회 118
- 잡담
-
- ㅇㅇㄱ 근데 그냥 내 2시간이 너무 아깝다
- 12:15
- 조회 22
- 잡담
-
- 재미로보는 8년전 30대선수 50인 대상 특집설문
- 12:15
- 조회 162
- 스퀘어
-
- ㅇㅇㄱ 근데 전반보다 후반이 공격력 낫지 않았어?
- 12:15
- 조회 83
- 잡담
-
- 롯데) 동현이 내리고 찬형이 올리는 것 자체는 문제가 안된다고 봄
- 12:15
- 조회 4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