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오 답답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ㅇㅇㄱ 이영표 중간에 말 안해서
- 12:19
- 조회 46
- 잡담
-
- kt) 그러네 미미먀 마킹
- 12:19
- 조회 15
- 잡담
-
- ㅇㅇㄱ 손흥민은 왜 첨부터 안 쓴거지
- 12:19
- 조회 6
- 잡담
-
- 비즈동아리03 고3시절이래
- 12:19
- 조회 55
- 잡담
-
- ㅇㅇㄱ 축알못인데 손흥민 옌스 첨부터 스타팅이었음 괜찮았을거 같은데
- 12:19
- 조회 17
- 잡담
-
- 덥비씨하니까 나 으쓱이는 영현선수 나올때부터 중계 제대로 못봄..ㅋㅋㅋㅋㅋㅋㅋㅋ
- 12:19
- 조회 18
- 잡담
-
- ㅇㅇㄱ 얘들아 ㅍㅁ 미안한데 유튜브 나가도 화면 작게 뜨는걸 뭐라하지? 그게 됐다가 안 됐다가 해서
- 12:19
- 조회 22
- 잡담
-
- 롯데) 마라탕 구단에 어찌된 일인지 지타지망생만 일억오천명인 느낌
- 12:19
- 조회 18
- 잡담
-
- 삼성) 오늘은 유격수가 날라다녀야 하는 날
- 12:19
- 조회 41
- 잡담
-
- ㅇㅇㄱ 나는 지느쪽으로 봤는데 전체카테 반응 보니까 이영표쪽도 비슷했나보네
- 12:18
- 조회 101
- 잡담
-
- ㅇㅇㄱ 축알못인데 내 생각보다 전술이 훨씬 더 중요하구나
- 12:18
- 조회 50
- 잡담
-
- ㅇㅇㄱ 손은 들어가서 어그로만 끌어줘도
- 12:18
- 조회 56
- 잡담
-
- ㅇㅇㄱ 축알못이지만 손흥민선수는 조커보단 처음부터 쓰는게 이득 아냐?
- 12:18
- 조회 34
- 잡담
-
- 기아) 아 이사진 오랜만에 보는데
- 12:18
- 조회 53
- 잡담
-
- ㅇㅇㄱ 손흥민 스타팅에서 빼고 옌스도 안쓰고 전반 그냥 갖다 받친게 문제임 ㅇㅇ..
- 12:18
- 조회 25
- 잡담
-
- ㅇㅇㄱ 축협이 ㄹㅇ노답인가보구나
- 12:18
- 조회 47
- 잡담
-
- ㅇㅇㄱ 이미 확정된 상황이면 체력 생각해서 하는거 맞는데 확정도 아니면서...
- 12:18
- 조회 28
- 잡담
-
- ㅇㅇㄱ 나는 축알못이라 결과보다 그동안 재밌게봤던 축구경기가 아니어서 아쉬움 ..
- 12:18
- 조회 7
- 잡담
-
- ㅇㅇㄱ 솔직히 해버지 이정도로 빡친거 처음 봄
- 12:18
- 조회 72
- 잡담
-
- ㅇㅇㄱ 경우의 수는 우리가 극악의 확률 뚫고 올라가는게 재밌지 그거 생각하면서 경기 좀 느슨하게 굴리는거
- 12:18
- 조회 1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