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취점을 내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찬영이 콜업 맞네
- 12:26
- 조회 0
- 잡담
-
- ㅇㅇㄱ 와 홍명보 관련 보는데 나 자꾸 김경문생각남
- 12:26
- 조회 0
- 잡담
-
- ㅇㅇㄱ 내가 아는 축구감독은 벤치에서 서서 계속 위치 조정해주고 순간순간 전략 바꾸고 소리치는 사람인데
- 12:26
- 조회 6
- 잡담
-
- 오늘 수원 비 안오겟지? 야구하겟지?
- 12:26
- 조회 2
- 잡담
-
- 기아) 올러는 "팬 투표 결과도 기쁘지만, 선수들에게 표를 받았다는 점이 더 와닿는 것 같다"며 "리그에서 경쟁했던 선수들이 나를 이렇게 인식하고 있다는 표시인 것 같아 더 뜻깊게 생각한다"고 말했다.
- 12:26
- 조회 34
- 잡담
-
- ㅇㅇㄱ 핫게에서 경기 종료하고 박지성 표정 봤는데
- 12:26
- 조회 104
- 잡담
-
- ㅇㅇㄱ 아니 경우의 수.. 저 많은 나라가 이겨줘야 해??
- 12:26
- 조회 17
- 잡담
-
- ㅇㅇㄱ 오늘 경기 타격이 너무 크다
- 12:26
- 조회 2
- 잡담
-
- ㅇㅇㄱ 스포츠협회 뭔가 여농 크보 양궁
- 12:25
- 조회 77
- 잡담
-
- ㅇㅇㄱ 내 돌 충격먹었는지 버블도 안오네
- 12:25
- 조회 38
- 잡담
-
- 기아) 해영탁 안아줄때마다 마무리콤생겨
- 12:25
- 조회 43
- 잡담
-
- ㅇㅇㄱ 축협 정도면 방송이나 기자들도 많이 썼을걸ㅋㅋ 내부적으로도 목소리낸 선출도 있었엄
- 12:25
- 조회 53
- 잡담
-
- 김도영 이정후 대타쓰는꼴이라고 하니까 이해가 확됨
- 12:25
- 조회 61
- 잡담
-
- ㅇㅇㄱ 다른 때면 경우의 수라도 올라가면 좋지인데 이번엔....ㅎㅎ
- 12:25
- 조회 25
- 잡담
-
- 엔씨) 아 어제 엔나남하고 자러갔는데 즈그끼리만 또 쭈 얘기했네 ₍๐ •᷄ࡇ•᷅ ๐₎ꔪ
- 12:25
- 조회 19
- 잡담
-
- ㅂㅇㄱ 진짜야 이건 크보는 우리나라 스포츠 협회중 좋은걸로 탑3안에 든다고 본다..<-이댓글보고 문득 궁금해진게
- 12:25
- 조회 83
- 잡담
-
- ㅇㅇㄱ 옌스 고려대 계절하기라도 들으라는 댓글이 웃기면서 안웃긴다
- 12:25
- 조회 36
- 잡담
-
- 롯데) 왠지 찬형이 올린거 보면 노검 지타 찬형이 대타
- 12:24
- 조회 30
- 잡담
-
- SSG) 가나디야 가나디야
- 12:24
- 조회 28
- 잡담
-
- 이번 경우의 수는 행회도 아닌듯 ㅠ 더 절망
- 12:24
- 조회 3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