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축구플 보는데 되게 ptsd옴
- 12:14
- 조회 0
- 잡담
-
- ㅇㅇㄱ 축구 비기기만해도 된다 ㄹㅇㅋㅋ 이럴때 싸했던 동사로마 없었음?
- 12:13
- 조회 15
- 잡담
-
- ㅇㅇㄱ 근데 경기력이 32강 올라가면 안될거같은 경기력이던데ㅋㅋㅋ
- 12:13
- 조회 3
- 잡담
-
- 벤투를 재계약 했어야... 제일 전술적으로 현대야구 하던 사람 아님?
- 12:13
- 조회 24
- 잡담
-
- ㅇㅇㄱ 근데 국대축구는 무전술로 운용해도 선수들이 욕 왕창 먹게 되는 경우가 많아서 씁쓸함
- 12:13
- 조회 8
- 잡담
-
- ㅇㅇㄱ 홍명보 걍 술 잘마시나 생각하게 됨
- 12:13
- 조회 53
- 잡담
-
- ㅇㅇㄱ 내가 알못이라 그런진 몰라도 전반보다 후반이 훨씬 공격적이던데
- 12:13
- 조회 27
- 잡담
-
- ㅇㅇㄱ 그냥 홍명보같은 인간은 지도자를 하면 안됨
- 12:12
- 조회 25
- 잡담
-
- ㅂㅇㄱ 뭔가 단기는 혹사형 감독이 잘하는 것 같음
- 12:12
- 조회 82
- 잡담
-
- 키움) 또 콜라보 존나 팔리면 개런트들 역시나...하면서 코웃음 칠듯
- 12:12
- 조회 43
- 잡담
-
- ㅇㅇㄱ 축구 우리 타력진출 가능성이라도 있음?
- 12:12
- 조회 109
- 잡담
-
- ㅇㅇㄱ 홍명보 선임의 문제는 한사람이 꽂은게 아니라는게 더문제지
- 12:12
- 조회 50
- 잡담
-
- ㅇㅇㄱ 박지성 당신이 이제 감독할차례야
- 12:12
- 조회 15
- 잡담
-
- ㅇㅇㄱ 스몰 샘플이지만 축구는 전술이 중요하다는 건 골때녀만 봐도 알어
- 12:12
- 조회 37
- 잡담
-
- ㅇㅇㄱ 야구로 치면 무사 득점권 상황에 번트댈지 강공할지 힛앤런할지 어쩔지 벤치싸인이 없는거
- 12:12
- 조회 56
- 잡담
-
- ㅇㅇㄱ 근데 오늘 경기는 진짜 패스 할곳이 없다를 느낌
- 12:12
- 조회 20
- 잡담
-
- 지성팍 왈 : 이기려고 한 경기가 맞는지
- 12:12
- 조회 219
- 잡담
-
- ㅇㅇㄱ 옌스를 왜 오늘 후반에서야 쓰는거지
- 12:11
- 조회 54
- 잡담
-
- 키움) 애틀 이기면 좋겠음...
- 12:11
- 조회 23
- onair
-
- ‘한국대표팀 거절’ 제시 마치 캐나다 감독, 한국의 32강 상대 유력…홍명보 감독과 맞대결 성사될까 오늘 아침 기사 제목 ㅋㅋㅋㅋㅋ
- 12:11
- 조회 16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