감독 운영 비판(사실 비난하고싶은데 참는 상태)하다가 아 이거 완전 나가기직전 홍명보잖아 하는거 보는데 ㄹㅇ 우리팀팬들이 하는 얘기랑 존똑임ㅜㅜㅜㅜ
잡담 축구플 보는데 되게 ptsd옴
54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감독 운영 비판(사실 비난하고싶은데 참는 상태)하다가 아 이거 완전 나가기직전 홍명보잖아 하는거 보는데 ㄹㅇ 우리팀팬들이 하는 얘기랑 존똑임ㅜㅜ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