ㄹㅇ 답내뛰 하고 싶을듯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ㅇㅇㄱ 선수들이 단체로 안뛰는거 같아 보이는거도 전술이 없거나 그게 전술이라서 그런거임ㅇㅇ.. 축구는 약속된 플레이가 다야
- 12:14
- 조회 3
- 잡담
-
- 동사로마들 제목에 ㅇㅇㄱ 겁나 착실하게 다네 ㅋㅋㅋㅋ
- 12:14
- 조회 13
- 잡담
-
- wbc 경우의 수 생각하니깐 장난 아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2:14
- 조회 12
- 잡담
-
- ㅇㅇㄱ 초반에 비길려고 경기 하는거 같지않았어?
- 12:14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근데 박찬형은 김동현보다는 활용성 있는거같은데?
- 12:14
- 조회 5
- 잡담
-
- 단기전엔 안정형이나 신중한 < 감독 필요없음 걍 쫄보 되는거임
- 12:14
- 조회 16
- 잡담
-
- ㅇㅇㄱ 일단 내일 경기에서 독일 일본 호주가 이겨줘야됨
- 12:14
- 조회 38
- 잡담
-
- ㅇㅇㄱ.홍명보가 그런 사람임??
- 12:14
- 조회 23
- 잡담
-
- 아니 호주전 2실점 이하 5점차 이상 이거 어케 뚫었지
- 12:14
- 조회 24
- 잡담
-
- 축구플 보는데 되게 ptsd옴
- 12:14
- 조회 20
- 잡담
-
- ㅇㅇㄱ 축구 비기기만해도 된다 ㄹㅇㅋㅋ 이럴때 싸했던 동사로마 없었음?
- 12:13
- 조회 36
- 잡담
-
- ㅇㅇㄱ 근데 경기력이 32강 올라가면 안될거같은 경기력이던데ㅋㅋㅋ
- 12:13
- 조회 8
- 잡담
-
- 벤투를 재계약 했어야... 제일 전술적으로 현대야구 하던 사람 아님?
- 12:13
- 조회 50
- 잡담
-
- ㅇㅇㄱ 근데 국대축구는 무전술로 운용해도 선수들이 욕 왕창 먹게 되는 경우가 많아서 씁쓸함
- 12:13
- 조회 13
- 잡담
-
- ㅇㅇㄱ 홍명보 걍 술 잘마시나 생각하게 됨
- 12:13
- 조회 64
- 잡담
-
- ㅇㅇㄱ 내가 알못이라 그런진 몰라도 전반보다 후반이 훨씬 공격적이던데
- 12:13
- 조회 27
- 잡담
-
- ㅇㅇㄱ 그냥 홍명보같은 인간은 지도자를 하면 안됨
- 12:12
- 조회 28
- 잡담
-
- ㅂㅇㄱ 뭔가 단기는 혹사형 감독이 잘하는 것 같음
- 12:12
- 조회 105
- 잡담
-
- 키움) 또 콜라보 존나 팔리면 개런트들 역시나...하면서 코웃음 칠듯
- 12:12
- 조회 54
- 잡담
-
- ㅇㅇㄱ 축구 우리 타력진출 가능성이라도 있음?
- 12:12
- 조회 13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