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ㄱ 내가 알못이라 그런진 몰라도 전반보다 후반이 훨씬 공격적이던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678219 무명의 더쿠 | 12:13 | 조회 수 33 전반에 승부보고 선제골 넣어야한다는 예측도 많았잖아 이해가 안되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