슼보니까 1만~10만 사망 가능성이라고 속보 떴네.. 외인 선수 가족들 괜찮으시길..🙏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ㅇㅇㄱ 그냥 박지성 말이 맞다니까 1:0이던 3:0이던 그냥 진건 지는건데
- 12:03
- 조회 0
- 잡담
-
- ㅇㅇㄱ 홍명보 특: 본인 전술 존못이면서 선수탓만 함
- 12:03
- 조회 0
- onair
-
- ㅇㅇㄱ 축협한테 화내는 것도 지침
- 12:03
- 조회 1
- 잡담
-
- ㅇㅇㄱ 솔직히 라인업 떴을때 이해간다는 일부가 신기할정도였음
- 12:03
- 조회 2
- 잡담
-
- ㅇㅇㄱ 이거 거의 참사 아니냐
- 12:03
- 조회 4
- 잡담
-
- ㅇㅇㄱ 근데 체감 스코어 거의 7:0임
- 12:03
- 조회 4
- 잡담
-
- ㅇㅇㄱ 일본 응원하기 싫은데 일본이 스웨덴한테 최소 2대0이상으로 이겨줘야하네
- 12:03
- 조회 13
- 잡담
-
- ㅇㅇㄱ 근데 후반부도 왜 그랬는지 이해가 안갔음
- 12:03
- 조회 10
- 잡담
-
- ㅇㅇㄱ 하 홍명보 인터뷰조차 우리팀 감독같음
- 12:03
- 조회 11
- 잡담
-
- ㅇㅇㄱ 선수들 조급한게 맞냐 뛰지도 않던데
- 12:03
- 조회 20
- 잡담
-
- ㅇㅇㄱ 다음경기고 뭐고 일단 32강 올라가야하니까 풀전력으로 나왔어야 하는거지?
- 12:03
- 조회 13
- 잡담
-
- ㅇㅇㄱ 인터뷰에서 선수들 탓하는거까지 ㄹㅈㄷ 무능한 감독같다
- 12:03
- 조회 37
- onair
-
- ㅇㅇㄱ 해캐 할말 많아 보이는데
- 12:02
- 조회 152
- 잡담
-
- ㅇㅇㄱ 선취점 먹혀서 선수들이 조급했다 그래놓고 감독이 책임 ㅇㅈㄹ 책임 전가하는 인터뷰 해놓고
- 12:02
- 조회 36
- 잡담
-
- ㅇㅇㄱ 근데 선발 라인업보자마자 쎄하지않았냐ㅋㅋㅋ
- 12:02
- 조회 57
- 잡담
-
- ㅇㅇㄱ 명보야 니가 뭘 최선을 다해
- 12:02
- 조회 21
- onair
-
- ㅇㅇㄱ 홍명보는 이미 마음이 떴나본데?
- 12:02
- 조회 256
- 잡담
-
- ㅇㅇㄱ 아 근데 에바야 여기서 올라가야 32강인데
- 12:02
- 조회 86
- 잡담
-
- 31. 무명의 더쿠 11:13 부러져도 손가락이 부러지면 씀 어차피 손으로 축구하는거 아니니깐 ㅇㅇ
- 12:02
- 조회 189
- 잡담
-
- ㅇㅇㄱ 선수들의 조급함이 아니라 홍명보의 멍청함이겠지
- 12:02
- 조회 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