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ㄱ 그냥 박지성 말이 맞다니까 1:0이던 3:0이던 그냥 진건 지는건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659398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311 뭔가 1:0을 유지할려고 경기 하는 느낑이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