합도 안 맞고 오늘 너무 안 좋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ㅇㅇㄱ 다음경기고 뭐고 일단 32강 올라가야하니까 풀전력으로 나왔어야 하는거지?
- 12:03
- 조회 4
- 잡담
-
- ㅇㅇㄱ 인터뷰에서 선수들 탓하는거까지 ㄹㅈㄷ 무능한 감독같다
- 12:03
- 조회 32
- onair
-
- ㅇㅇㄱ 해캐 할말 많아 보이는데
- 12:02
- 조회 131
- 잡담
-
- ㅇㅇㄱ 선취점 먹혀서 선수들이 조급했다 그래놓고 감독이 책임 ㅇㅈㄹ 책임 전가하는 인터뷰 해놓고
- 12:02
- 조회 35
- 잡담
-
- ㅇㅇㄱ 근데 선발 라인업보자마자 쎄하지않았냐ㅋㅋㅋ
- 12:02
- 조회 45
- 잡담
-
- ㅇㅇㄱ 명보야 니가 뭘 최선을 다해
- 12:02
- 조회 20
- onair
-
- ㅇㅇㄱ 홍명보는 이미 마음이 떴나본데?
- 12:02
- 조회 219
- 잡담
-
- ㅇㅇㄱ 아 근데 에바야 여기서 올라가야 32강인데
- 12:02
- 조회 79
- 잡담
-
- 31. 무명의 더쿠 11:13 부러져도 손가락이 부러지면 씀 어차피 손으로 축구하는거 아니니깐 ㅇㅇ
- 12:02
- 조회 173
- 잡담
-
- ㅇㅇㄱ 선수들의 조급함이 아니라 홍명보의 멍청함이겠지
- 12:02
- 조회 2
- 잡담
-
- 야구는 룰이 빽빽해서 전술적으로 뭘 할게 제한되어 있긴 해
- 12:02
- 조회 49
- 잡담
-
- ㅇㅇㄱ 선수들이 조급해보여서??? 응??? 내가 제대로 들은거임???
- 12:02
- 조회 24
- onair
-
- ㅇㅇㄱ 근데 모두가 알지 않았나? 선발 라인업부터가 될 그림이 아니던데
- 12:02
- 조회 14
- 잡담
-
- ㅇㅇㄱ 해버지 오늘처럼 중계하는거 처음 봄
- 12:02
- 조회 159
- 잡담
-
- 하 마음이 너무 답답하다 덥비씨 호주전 보러가야지
- 12:01
- 조회 12
- 잡담
-
- 선수들의 조급함 때문이래 ㅋㅋㅋㅋㅋ ㅁㅊ
- 12:01
- 조회 162
- onair
-
- ㅇㅇㄱ 월드컵에 저런운용한다는게 진짜 글러먹었다
- 12:01
- 조회 19
- 잡담
-
- 알제리전보면서 오열한 이후로 홍명보는 안믿음
- 12:01
- 조회 58
- onair
-
- ㅇㅇㄱ 선제실점 이후 조급함???? 가만히 서있던데 무슨
- 12:01
- 조회 43
- onair
-
- ㅇㅇㄱ ㅈㅁㄱ도 한국축구 ㅈ망하게 만들고 튀는게ㅋㅋㅋㅋㅋ
- 12:01
- 조회 4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