합도 안 맞고 오늘 너무 안 좋네
onair ㅇㅇㄱ 뭐해 집중 안 하고
22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2 | 00:05 | 9,030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33,174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07,859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20,499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86,498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4,06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22643 | 잡담 | 한화) 대전 비 6시로 밀림... | 11:52 | 1 |
| 15222642 | onair | ㅇㅇㄱ 우리가 얼마나 꿀조인데.. 일본은 32강 브라질 예상이라고ㅋㅋㅋ 1 | 11:51 | 48 |
| 15222641 | onair | ㅇㅇㄱ 뭔가 흐름이 외야수가 빠따는 못치고 수비만 하는 느낌 | 11:51 | 15 |
| 15222640 | onair | 축알못인 나도 아는 화려한 라인업으로 .... | 11:51 | 46 |
| 15222639 | onair | ㅇㅇㄱ ㄹㅇ 전술 없는거 개티나 | 11:51 | 16 |
| 15222638 | onair | 3패만 아니면 돼 상태로 보다가 1승하고 해보자 했는데 감독아 ㅡㅡ | 11:51 | 40 |
| 15222637 | onair | 이런 참사가 있나 정말 | 11:51 | 36 |
| 15222636 | onair | ㅇㅇㄱ 애매하게 비겨서 올라가는 것도 별로다 이랬는데 | 11:51 | 44 |
| 15222635 | 잡담 | 엘지) 키보드 왔는데 생각보다 별로 1 | 11:51 | 76 |
| 15222634 | 잡담 | 롯데) 아니 근데 호영이 타격감이 지금 그정도로 개별로인거야...? 2 | 11:51 | 31 |
| 15222633 | onair | ㅇㅇㄱ 이젠 웃기지도 않음 | 11:51 | 14 |
| 15222632 | onair | ㅇㅇㄱ 앞으로 얼른 올리지 뭐하냐 | 11:51 | 20 |
| 15222631 | onair | ㅇㅇㄱ 멕시코참사급 아니냐 32강인데 | 11:50 | 66 |
| 15222630 | onair | ㅇㅇㄱ 지고 있는데 수비 왜이렇게 많아 | 11:50 | 19 |
| 15222629 | onair | ㅇㅇㄱ 애기 운다..아 3 | 11:50 | 153 |
| 15222628 | onair | ㅇㅇㄱ 저러고 지면 손흥민이 사과하잖아 6 | 11:50 | 187 |
| 15222627 | onair | ㅇㅇㄱ 옌스 아까움 1 | 11:50 | 55 |
| 15222626 | onair | 와 걍 뭐라하지 너무 처참해서 농담도 안나와 | 11:50 | 31 |
| 15222625 | onair | ㅇㅇㄱ 누가보면 우리가 1점 내고 지켜야하는 상황인 줄 | 11:50 | 15 |
| 15222624 | onair | ㅇㅇㄱ 홍명보 선임되고 국축팬들이 보이콧한 이유가 있음 2 | 11:50 | 1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