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ㅇㄷㅋ보고 있는데 동백니폼입고 가신분 계셨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6503287 무명의 더쿠 | 10:22 | 조회 수 2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붉은 색이긴 하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