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월에도 똑같은 글 올렸다가 주전을 왜 외야보내냐는 댓들 달렸는데 ㅎㅎ 수비보면 외야보내야함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ㅇㅇㄱ 축구보면서 ㅈㄴ 기시감느낌 우리팀 야구 보는줄^^
- 12:08
- 조회 1
- 잡담
-
- ㅇㅇㄱ 경기도 비참한데 경우의 수 기다리는게 더 비참해
- 12:08
- 조회 1
- 잡담
-
- ㅇㅇㄱ 근데 우리가 알만한 유명 은퇴 축선들이 홍명보 비판 많이 하잖아
- 12:08
- 조회 4
- 잡담
-
- ㅇㅇㄱ 지금 캐나다 국대 감독이 우리나라 감독 될뻔했다고봄
- 12:08
- 조회 9
- 잡담
-
- ㅇㅇㄱ 옌스는 왜 계속 안썼던거임
- 12:08
- 조회 4
- 잡담
-
- ㅇㅇㄱ 걍 멕시코전이 너무 아쉽다
- 12:07
- 조회 8
- 잡담
-
- 답답해서 덥비씨 하이라이트 보러가야겠다
- 12:07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현도훈 안차분 인정ㅋㅋㅋㅋㅋ
- 12:07
- 조회 13
- 잡담
-
- ㅇㅇㄱ 전술이 하나도 없네 저게 홍명보인지 설종진인지
- 12:07
- 조회 15
- 잡담
-
- 뒤가 없는데 뒤를 생각하는 경기운용ㅋ
- 12:07
- 조회 6
- 잡담
-
- ㅇㅇㄱ 다음이 없으면 체력안배가 무슨 소용이야
- 12:07
- 조회 7
- 잡담
-
- ㅇㄱㄱ 홍명보 다시 감독 = 김경문 다시 감독 라는 글을 봄
- 12:07
- 조회 27
- 잡담
-
- ㅇㅇㄱ 32강에서 탈락각이라니 대참사다 진짜
- 12:07
- 조회 11
- 잡담
-
- 덥비씨는 의외의 선방이었는데 ㅋㅋ ㅠ
- 12:07
- 조회 39
- onair
-
- ㅇㅇㄱ 오늘 뭔가 내일이 있는것처럼 경기하는거같았음ㅇㅇ
- 12:07
- 조회 7
- 잡담
-
- ㅇㅇㄱ 전술도 전술인데 선수들도 못함
- 12:07
- 조회 57
- 잡담
-
- ㅇㅇㄱ 큽스보다 젭티로 바꿨는데 해캐 반응 똑같아서 웃겼음
- 12:07
- 조회 28
- 잡담
-
- ㅇㅇㄱ 근데 인터뷰하는데 너무 덤덤해 보이니 그건 구거대로 개빡치네
- 12:07
- 조회 15
- 잡담
-
- ㅇㅇㄱ 애초에 경우의 수는 우리가 진출을 못할 확률이 클 때나 따지는거지 ㅠㅠ 무슨 경우의 수때문에 설렁설렁하고 있음 스포츠가
- 12:07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프로집관러 운좋게 취소표잡았다!!
- 12:07
- 조회 22
- 잡담